Advertisement
광고 속에서 '팬텀 메디컬 케어' 사용설명서를 유심히 읽는 이정현은 "팬텀 메디컬 케어는 견인 장치가 있어 목 추간판 탈출증, 퇴행성 협착의 치료목적을 위해 견인할 수 있고, 척추 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의료용 펄스 자기장을 발생시켜 근육통을 완화시켜주는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입니다"라며 내레이션 한다. 이어 팬텀 메디컬 케어에 앉아 안마를 받는 이정현의 모습과 견인 원리를 담은 그래픽이 오버랩되면서 영상이 마무리된다.
Advertisement
가수 이정현은 바디프랜드의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의 모델로 활약하다 이번에 안마의자까지 함께 모델로 서게 됐다. 첫 광고였던 W정수기 브레인 '바꿔'편에서 유쾌하면서도 파격적인 모습을 보였다면, 이번 팬텀 메디컬 케어 CF에서는 지적이고 단아한 매력을 뽐내며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Advertisement
메디컬 모드에는 목디스크, 협착증, PEMF목, PEMF허리, 목/어깨케어 등 부위별 케어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목디스크나 협착증 치료를 위해 목 에어백을 이용해 사용자의 목 부분을 견인하는 동시에 주변의 근육 이완을 돕고, 펄스 전자기장(PEMF, Pulsed Electromagnetic Field)을 발생시키는 바디프랜드만의 PEMF 전자석 발생장치와 XD모듈을 결합한 'XD PEMF 모듈'이 척추 라인(목, 등, 허리, 골반)을 따라 이동하며 근육통을 완화해준다.
Advertisement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