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지수, 50세에도 끄떡없는 동안미모 "불행한 시기 사느라 우울한 마음이지만.."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김지수가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Advertisement
김지수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의 안부를 묻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김지수는 "타는 듯한 더위에 모두들 괜찮으신거죠? 정말 언빌리버블한 날씨입니다 작년 여름엔 역대급 긴 장마로 그렇게 힘들게 하더니..여름 날씨가 점점 극단적이 되가는것 같아서 걱정이 되네요. 안 그래도 요즘 참 낙도없고, 재미도없고 서로가 서로를 멀리해야 안전을 느끼고 체감하는 불행한 시기를 사느라 우울한 마음인데 말이에요"라며 "그래도 어차피 견뎌야하는거라면 웃으면서 견디는걸로 해요ㅎ 그리고 절기라는게 참 신기해서 앞으로 말복만 지나가도 밤 공기가 달라질꺼에요~그러다 가을이 딱! 오면 얼마나 반갑겠어요~가을이 다시 돌아와줄껄 생각하니 더 그립습니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와 함께 김지수는 고혹적인 미모가 돋보이는 셀카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올해 50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한편 김지수는 tvN 하반기 방영 예정인 '하이클래스' 출연한다.

Advertisement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