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프롬바이오,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 출시

by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
Advertisement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신제품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를 출시했다.

Advertisement
프롬바이오가 지난달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2050 한국인 여성 소비자 중 34.5%가 콜라겐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엘라스틴 가수분해물, 밀크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 피부 속과 표층을 구성하는 네 가지 성분을 주원료로 하며, 여기에 비타민C를 더해 5중 배합으로 완성한 제품이다. 일일 섭취 용량은 하루 1회, 1포씩이며 물에 타지 않고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형태다.

Advertisement
프롬바이오는 콜라겐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성분 함량과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의 콜라겐 함량은 1,500mg이며 분자 크기는 300Da(달톤)다. 엘라스틴 역시 일반 성분 대비 물에 잘 녹는 엘라스틴 가수분해물을 적용해 체내 흡수력을 더욱 높였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지난 29일 한국증권거래소로부터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를 통과했고 올 하반기 상장을 앞두고 있다. 지난 해에는 약 1,080억 원의 매출과 약 210억 원 규모의 영업이익을 달성했으며 이는 2019년 대비 각각 약 75%, 296%가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