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한국 포함한 28개국에서 2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크래프톤은 현재 개발중인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NEW STATE)'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27일부터 사흘간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 지역은 한국 포함 아시아 16개국, 중동 10개국, 그리고 터키와 이집트 등 28개국이다. 크래프톤은 이미 지난 6월 12일 미국 지역을 대상으로 1차 알파테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는데, 이번에는 테스트 지역을 대폭 확장해 보다 많은 전세계 팬들에게 신작의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Advertisement
신청은 9일부터 시작하며 안드로이드 및 애플 iOS 이용자 모두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테스트 기회를 제공한다. 테스트 당첨 여부는 26일 발표한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는 펍지 스튜디오가 '배틀그라운드' IP를 기반으로 직접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배틀그라운드'만의 정교하고 현실감 있는 건플레이와 액션은 물론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은 기술, 그리고 더욱 진보한 재미 등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 진행 중이며, 최근 사전예약자 수 2500만을 넘어섰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