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51세' 박소현, 이게 17년 전 사진이라고?…이병헌도 안 늙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박소현이 세월을 역행하는 비주얼을 뽐냈다.

Advertisement
9일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응답하라1994 청취자분들이 보내주신 귀한 제보사진 우리 디제이 say, "유물 발굴보다 묻어주세요" 럽겝 제작진 say, "이런 제보 환영합니다"#배꼽잡는_과거소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청취자가 보내준 1994년도 사진이 공개되어 있다. 청취자는 박소현과 인증샷을 남긴 모습이며, 특히 박소현은 17년 전 사진이라고 믿기 힘든 냉동인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모았다.

Advertisement
다음 사진에는 KBS 드라마 '내일은 사랑'에 출연했을 당시 이병헌과 박소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소현의 시간은 거꾸로 가나?", "진짜 안 늙는다", "나만 늙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방송인 박소현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등의 방송 및 라디오를 진행 중이다.

narusi@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