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공개된 VCR 속 이영자는 '승우아빠'의 요리 콘텐츠들이 탄생한 스튜디오를 찾았다. '승우아빠'는 자신을 직접 찾아와 준 이영자를 위해 특별히 통 큰 선물을 준비했다. 승우아빠가 꺼낸 선물은 어마어마한 크기의 한우 짝갈비(통 소갈비). 도축한 지 14일 된 짝갈비는 그야말로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그러나 놀라기는 아직 일렀다. 이영자가 보는 앞에서 '승우아빠'가 직접 짝갈비 해체까지 보여준 것이다.
Advertisement
이어 이영자는 '승우아빠'의 완벽한 굽기 스킬로 완성된 소갈비를 맛보기 시작했다. 이영자는 "이거 난리다"라며 전에 본 적 없는 감동의 표정을 지어 또 한 번 폭소를 유발했다. 이때 '승우아빠'에 이어 이영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또 다른 남자가 불쑥 나타났다. 바로 '승우아빠'의 귀염둥이 아들 '승우'. '승우'는 반갑게 인사하는 이영자의 품에 쏙 안긴 채 이영자이 볼에 살포시 볼을 갖다대 이영자를 그야말로 심쿵하게 했다고.
Advertisement
눈으로 반하고 입으로 반하는 한우 짝갈비, 먹대모 이영자의 먹방 폭발, 이영자는 물론 '편스토랑' 식구들까지 모두 사로잡은 매력 만점 '승우아빠'-'승우' 부자의 매력까지. 이 모든 것은 8월 20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