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은행, 31일 '우리 여행드림 적금' 출시

by
Advertisement
우리은행은 31일 '우리 여행드림 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맞춤형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여행드림 적금'의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로, 월 납입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다. 정액적립식과 자유적립식 중 선택해 가입 가능하며, 금리는 정액적립식(36개월) 기준으로 기본금리 연 0.9%에 우대금리 연 0.2%p를 더해 최고 연 1.1%이다.

특히, '우리 여행드림 적금'은 금리우대 조건을 간소화해 △급여·연금이체, △통신비·공과금 자동이체,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중 하나만 충족해도 연 0.2%p가 제공된다.

Advertisement
또한, 코로나19로 국내 여행 수요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우리 여행드림 적금'가입 고객에게는 콘도·리조트·펜션 1박 숙박권 또는 제주도 호텔·리조트 1박 숙박권 및 제주 렌트카 1일 이용권 등 국내 여행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부가서비스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및 우리WON뱅킹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 여행드림 적금'은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국내 여행 부가서비스 제공 및 우대금리 조건을 단순화해 출시했다"며 "이번 상품이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