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또, 지니 실시간 차트 5위, 멜론 최신차트 2위, 멜론 TOP100차트 18위, 플로 24시간 차트 36위까지 최고 순위를 기록하는 등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아일 비 데어', '슬로우 다운', '콤플렉스' 등 전 수록곡도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특히 '색안경'이 발매되면서 이전 타이틀곡 '에이셉'의 음원 차트 순위도 함께 오르는 등 동반 상승세 또한 눈에 띈다.
Advertisement
스테이씨는 소속사를 통해 "이번 활동 목표 중 음원 차트 1위가 포함돼있었는데 드디어 처음으로 1위를 하게 돼 기쁘고 설렌다. 1위를 만들어준 스윗(팬덤명)에게 정말 감사하다. 이 에너지 그대로 이번 활동 최선을 다해서 달려갈 테니 계속해서 기대 해주시고, 앞으로도 많이 들어달라"며 첫 음원 차트 1위 소감과 함께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Advertisement
타이틀곡 '색안경'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시(TEENFRESH)' 장르를 바탕으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은 곡이다. 고정관념 속 우리의 색을 한 가지로만 단정 짓지 말고, 우리에게는 다양한 색깔과 본질이 있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몽환적인 이미지에서부터 펑키한 이미지까지 다채로운 모습의 스테이씨도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