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정연, '11kg 감량' 후 요요는 없다...가녀린 어깨라인+잘록 허리 "눈길이 가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다이어트 성공 후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Advertisement
오정연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대기실에서 왕관을 쓰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오정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레드 컬러의 긴 헤어스타일로 변신,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졌다. 환한 미소는 아름다운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Advertisement
이때 오정연은 몸매라인이 드러나는 밀착 원피스를 착용, 화려한 목걸이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 과정에서 다이어트 성공 후 늘씬한 몸매를 자랑 중인 오정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최근 오정연은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몸무게 11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 바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오정연은 내달 막을 올리는 연극 '리어왕'에서 리건 역에 발탁됐다. 오정연은 지난 6월 종영한 드라마 '마인'에서 재벌가 며느리인 '미주'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 톡톡 튀는 연기를 선보이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