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지민, 32kg 감량하더니 또 다이어트 시작?…소유진 "화이팅♥"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또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Advertisement
홍지민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다이어트 잘 유지하고 계신가요? ㅋㅋㅋㅋㅋㅋ 전 다시 스물스물 우째요 지겹지만 또 다시 시작합니다 아마도 평생인거 같죠? 저랑 다시 하실분 함께 또 해보죵 그래두 건강하게 사는게 좋으니깐 100세 시대에 골골 100세 싫잖아요 그러니깐 우째요 또 관리들어가야죠 이제 2달후면 50이네요 으악"라고 전했다.

이어 홍지민은 "오늘도 영양제 한가득 먹고 운동하고 이제 로로자매들과 또 신나게 놀아봅시다용 ~~~~^^ 이젠 좋다는건 다하고 좋다는건 다 챙겨묵는 나이가 되었네요 근데 아직 철은 안든거 같은 이느낌은 뭐죵?"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최근 홍지민은 32kg 감량에 성공, 이후에도 운동을 하며 유지어터로 계속 관리 중인 모습을 공유해 많은 이들로부터 응원을 받았다. 하지만 또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한다고 알려 눈길을 끈다.

한편 홍지민은 지난 2006년 1세 연상의 비연예인 도성수 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Advertisement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