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현이, 남편과 부부 싸움 후 '새벽 3시' 시댁 행…시부모님 반응은?('동상이몽')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4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홍성기 부부와 이현이 시어머니의 만남이 공개된다.

Advertisement
이현이 집에는 특별한 손님이 방문했다. 이현이는 '모델 대선배'라며 제대로 차려입고 정성스레 음식까지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알고 보니 그 모델 선배는 남편과 똑 닮은 미모의 시어머니였는데. 심지어 시어머니는 과거 광고 모델까지 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켜보던 MC들 역시 "예쁘셨다"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이현이는 부부 싸움 후 시댁에 찾아간 사연을 공개했다. 결혼 초 시댁과 가까이 살았다는 이현이. 이현이는 "(부부 싸움 후) 아이를 안고 새벽 3시에 시댁 간 적 있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한밤중에 찾아온 며느리에게 보인 시부모님의 '찐' 반응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한편, 시어머니는 며느리 이현이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그러던 도중 "(아들이) 어떤 여자랑 결혼할지 별렀다"며 폭탄 발언을 해 이현이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데.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역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그 내막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이현이 시어머니의 폭탄 발언은 4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