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매월 추첨을 통한 당첨자 한정으로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정기 프로모션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추첨식 복권(래플 ; raffle) 방식으로 당첨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진에어는 매월 항공딜, 제휴딜로 나뉘어 항공권 특별 할인 및 제휴사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온라인 채널 회원 대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달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제주행 국내선 전 노선과 제주 중문면세점을 선정하고 첫 오픈 기념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항공딜은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 고객에게는 제주행 국내선 항공권 결제 시 노선, 운임 종류 등 구분없이 결제 항공 운임의 90% 할인이 적용되는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1인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코드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종료 후 별도로 당첨자에게 전달된다.
제휴딜은 제주 중문면세점 3만원 상품권 및 클룩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11월 진에어의 제주 노선 항공권 결제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별도로 발표된다.
진에어는 "매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가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한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겠다"라고 설명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