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게로 합류한 PSG 공격진 보니, 그야말로 '역대급'

by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이번에는 함께 할 수 있을까.

20일(한국시각) 엘 나시오날은 '파리생제르맹이 세르히오 아게로 영입을 노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파리생제르맹은 최근 완다 나라와 결별하며 사생활 문제가 불거진 마우로 이카르디를 바르셀로나로 보내는 대신, 아게로를 데려올 계획을 세웠다. 파리 생활에 적응하지 못한 리오넬 메시를 위한 선택이다.

알려진대로 아게로와 메시는 절친이다. 맨시티와 결별한 아게로가 바르셀로나를 택한 이유는 메시와 함께하기 위해서였다. 하지만 메시는 바르셀로나와 재계약에 실패하며 파리생제르맹으로 이적했다. 아게로는 이에 큰 충격을 받았다. 몸상태까지 좋지 않아, 지난 18일 발렌시아전에서야 바르셀로나 데뷔전을 치렀다.

아게로가 파리생제르맹으로 이적할 경우, 그야말로 역대급 공격진이 완성된다. 21일(한국시각) 더선이 아게로 합류시 달라질 파리생제르맹의 베스트11을 예상했는데, 아게로 원톱에 2선은 네이마르, 메시, 킬리앙 음바페가 자리하는 역대급 공격진이 만들어졌다. 3선은 마르코 베라티와 이드리사 게예, 포백은 누누 멘데스-세르히오 라모스-마르퀴뇨스-아치라프 하키미가 이루고, 골문은 지안루이지 돈나룸마가 지킨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