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호날두, '충격' 맨유 차기 감독 후보 7순위(英 언론)

by
사진=영국 언론 스포츠바이블 홈페이지 기사 캡처
Advertisement
사진=영국 언론 스포츠바이블 홈페이지 기사 캡처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맨유 차기 감독 7순위.

Advertisement
영국 언론 스포츠바이블은 26일(한국시각) '호날두가 맨유 차기 감독 7순위 후보'라고 보도했다.

맨유의 상황은 좋지 않다. 최근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경기에서 1무3패를 기록하는 데 그쳤다. 특히 25일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리버풀과의 라이벌 매치에서 0대5로 완패했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유 감독의 경질설이 돈다.

Advertisement
스포츠바이블은 '솔샤르 감독의 거취가 불안하다. 후임 감독들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다. 안토니오 콘테 전 인터 밀란 감독, 브랜든 로저스 레스터시티 감독, 지네딘 지단 전 레알 마드리드 감독, 에릭 텐 하그 아약스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파리생제르맹(PSG) 감독, 그레이엄 포터 브라이턴 감독의 이름이 나온다. 놀랍게도 현재 맨유에서 뛰는 호날두가 7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랄프 랑닉, 루시앵 파브레 등보다 우위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호날두는 올 시즌을 앞두고 맨유로 깜짝 복귀했다. EPL, 유럽챔피언스리그(UCL) 등 9경기에서 6골을 넣었다.


Advertisement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