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투표는 신세계백화점과 지니뮤직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4명의 인디 아티스트들의 곡을 30초간 듣고 1명을 뽑는다. 하루에 한번씩 투표 가능하며 결과는 18일 신세계백화점 앱과 지니뮤직의 지니매거진을 통해 공개된다.
Advertisement
신세계는 경기점과 대구신세계의 '지니뮤직홀'을 활용해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언택트 콘서트를 기획하는 등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인디 아티스트를 도울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이 후원하는 홍보 영상과 언택트 콘서트는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과 지니뮤직을 통해 볼 수 있다. 신세계와 지니뮤직은 앞으로 리플레이 프로젝트를 정례화 해 신진·인디 아티스트 육성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Advertisement
한편 올해 6월 업무협약을 맺은 신세계백화점과 지니뮤직은 다양한 협업으로 업종을 넘나드는 마케팅과 상생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매달 새로운 플레이스트를 들을 수 있는 '지니뮤직 라운지'는 지난 8월 오픈 후 10월 27일까지 61만명의 고객이 이용 중이다. 신세계와 지니뮤직이 엄선한 음악 스트리밍 외에도 해당 곡을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의 매거진과 공연 영상 콘텐츠도 함께 제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9월에는 신세계 의정부점 문화홀에서 가을을 맞이한 언택트 재즈 공연을 모바일 앱 라이브로 진행한 바 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