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BTS 덕에 별일을 다 보네! '제임스 코든 쇼'에 기와 지붕이 머선 일?

by
사진캡처=제인스 코든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사진캡처=제임스 코든 인스타그램
제임스 코든 쇼에 기와 지붕이 머선 일이고!

Advertisement
방탄소년단(BTS) 덕에 별일을 다 본다.

BTS의 스튜디오 나들이라는 빅뉴스에 침묵하기 힘들었는지, 제임스 코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튜디오 촬영분을 살짝 공개했다. BTS의 공연 일부분이 담겨있는데, 돌아가는 카메라로 기와 지붕이 보인다. 무대 일부를 전통적인 한옥으로 꾸민 것.

Advertisement
이 동영상을 접한 팬들은 "한국문화 전도사가 따로 없다" "BTS 때문에 한글을 배우는 외국인 아미들이 그렇게 많다던데, 나라에서 큰 상 줘야 하는 것 아니냐"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 이하 '2021 AMA')' 대상 등 3관왕에 이어 그래미 노미네이트까지 연일 K팝 신기록 역사를 써가는 BTS는 이에 앞서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의 '횡단보도 뮤지컬(Crosswalk the Musical)' 촬영을 했다.

Advertisement
이 코너는 차량 신호등이 빨간불일 때 횡단보도에서 가수들이 노래를 한다는 설정으로, 미국 LA 현지 아미들의 목격담도 속속 올라오고 있는 상황.

BTS는 오는 27~28일, 12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로스앤젤레스(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