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에 극장에서 만나는 NCT 콘서트 실황 무비는 지난해 12월 27일,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글로벌로 진행된 '비욘드 라이브 - 엔시티 : 레조넌스 '글로벌 웨이브(Beyond LIVE - NCT : RESONANCE 'GLOBAL WAVE')'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다. NCT U, NCT DREAM 그리고 NCT 127까지 당시 건강 문제로 불참한 멤버 태용을 제외한 22명의 NCT 멤버 모두가 참여해 다양한 조합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관객들은 약 2시간의 러닝타임 동안 'BOSS'를 시작으로 'Baby Don't Stop', '피아노', 'From Home', '영웅', 'RESONANC' 등 총 27곡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웅장한 무대 세트와 증강현실(AR)을 결합한 연출, 최초로 공개되는 무대 뒤 비하인드 영상까지 볼 수 있어 NCT 팬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NCT 레조넌스'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인천, 수원, 대전, 센텀시티, 울산삼산, 광주터미널 등 전국 30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전체 관람가로 티켓가는 1만 5000원이다. 예매는 오는 1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비욘드 라이브 콘서트는 최첨단 IT 기술을 접목시킨 독특한 시도로 팬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는 콘텐츠"라며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까지 볼 수 있는 '비욘드 라이브 더무비 : 엔시티 레조넌스'는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