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민병원, 프로골퍼 이정은5와 공식후원 재계약

by

인당의료재단 부민병원은 지난 9일 서울부민병원 대회의실에서 프로골프선수 이정은5와 공식후원 재계약을 위한 조인식을 진행했다.

2015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에 입회한 이정은5 선수는 2017년 볼빅 챔피언십 3위, 2021년 LPGA 투어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실력을 이어가고 있다.

KLPGA에서 메이저 대회를 포함 총 5회의 우승 경험도 쌓았다.

부민병원과 재계약을 한 이정은5 선수는 2023년 12월까지 부민병원 소속 골프 선수로 활약하게 되며, 계약기간 동안 국내외 각종 공식경기 출전 및 모든 선수활동에 '부민병원' 브랜드를 사용한다.

이정은5 선수는 "무엇보다 건강하게 선수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을 해주고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더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훈재 서울부민병원장은 "아낌없는 지원으로 이정은5 선수가 더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유소년 선수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후원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부민병원은 ▲한국야구선수협회 공식 지정병원 ▲스포츠닥터스 의료지원 협약 ▲WBC선수단 의료지원 등 스포츠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해왔으며, 최근에는 스포츠재활센터 강화, 골프통증 클리닉 등 스포츠의학에 중점을 두고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