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주호♥' 안나, 암 투병 중 깜짝 근황…딸 응원하는 엄마 ('전참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전참시' 안나의 반가운 근황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체조 요정 손연재가 출연했다.

이날은 손연재가 직접 개최하는 국제 리듬 체조 대회가 열리는 날. 손연재는 수익에 대해 "최대한 마이너스는 안 나려고 하는데 수익은 아예 안 난다 수익을 바라고 하는 대회가 아니고 후배들의 미래를 보고 하는 것"이라고 털어놨다.

Advertisement
대회에 출전한 아이들 중에는 박주호의 첫째 딸 나은이도 있었다. 나은이 역시 알고보면 리듬체조 꿈나무. 손연재도 나은이의 대회 출전 소식을 이때 알았다고 밝혔다.

나은이를 응원하기 위해 아빠 박주호 대신 안나가 자리를 채웠다. 지난해 암 투병을 고백했던 안나의 깜짝 근황은 모두를 반갑게 했다. 안나는 지난해 1년째 암 투병 중이라는 사실을 밝혀 모두의 응원을 받았던 바다.

Advertisement
나은이는 완벽한 표정연기로 벌써부터 남다른 재능을 보였다. 나은이의 차례가 끝나자 안나는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