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돌싱3' 유현철, 전 동거녀와 현 여친 사이에서 포착...♥옥순 "피의 복수"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돌싱글즈3' 유현철이 전 동거녀 변혜진과 현 여자친구 10기 옥순(가명)사이에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Advertisement
'돌싱글즈3' 출연자인 김민건은 18일 "우 전 동거녀. 좌 현 여친. 이게 되네"라며 고개를 푹 숙이고 있는 유현철의 모습을 포착했다.

사진 속 유현철은 '돌싱글즈3' 출연 당시 동거 생활을 했던 변혜진과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 옥순 사이에 앉아서 멋쩍게 웃고 있는 모습. 고개를 푹 숙이고 있는 유현철과는 다르게 변혜진과 옥순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서로의 술잔을 채워주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Advertisement
이후 옥순은 해당 사진을 공유하며 "피의 복수"라는 멘트를 남겼고, 유현철은 "퍼가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또 변혜진은 "아ㅋㅋㅋ"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불타는 하트 이모티콘을 남겼다.

한편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한 유현철과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한 옥순은 지난해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Advertisement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