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비인후과 치료 선구자 정명현 명예원장 인천나은병원 부임

by

인천나은병원은 우리나라 1세대 이비인후과 치료의 선구자인 정명현 원장이 부임해 3월 2일 진료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 및 박사 학위를 받은 정명현 원장은 미국 오하이오 주립대학 이과학연구소, 호주 시드니 뉴사우스웨일스대학 의학교육대학원을 연수했다. 이후 약 50년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우수한 실력을 갖춘 정명현 원장은 세브란스병원 안이비인후과 병원장을 역임했다.

또한 건양대학교 의과학 대학 학장, 대한이비인후과학회 회장, 한국의학교육학회 회장, 국시위원장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연세대학교 우수업적 교수상, 인당의학교육 대상 및 부상,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우수업적 교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오는 3월 2일 이후 정명현 원장은 나은병원에서 중이염, 이명, 인공와우, 난청 등 이비인후과의 다양한 질환에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진료를 펼칠 예정이다.

나은병원은 이비인후과계 명의인 정명현 원장의 부임으로 성인은 물론 소아의 맞춤 이비인후과 진료를 시행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환자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전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하헌영 병원장은 "앞으로도 훌륭한 의료진 영입을 통해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인천 대표 의료기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