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홈씨씨 인테리어, 반려동물 위한 바닥재 '숲 도담' 리뉴얼 출시

by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아이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 적합한 PVC 바닥재 '숲 도담'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숲 도담은 카렌다 공법의 고강도 투명층과 졸 공법의 고탄력 쿠션층이 함께 적용돼 표면 눌림이나 긁힘 등에 대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보행감과 생활 소음 저감 효과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고탄력 쿠션층은 점프 또는 착지 시 발과 관절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활동량이 많은 반려동물이 생활하기 좋다는 게 홈씨씨 인테리어의 설명이다.

또 이음매가 적어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의 배변 실수 등에도 청소가 쉽고 틈새를 통한 오염 걱정이 적고, 표면 UV 코팅층에 편백나무 오일을 첨가해 탈취 효과도 있다.

이번 리뉴얼로 석재와 원목 등 천연소재의 느낌을 구현한 6종의 새로운 디자인 패턴이 추가됐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 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펫 프랜들리' 주거환경에서도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숲 도담 제품의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