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시그니엘 서울, 개관 6주년 특별 프로모션 진행

by

시그니엘 서울이 개관 6주년을 맞이하여 4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에 따르면 특별 프로모션은 패키지 형태로 진행된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시닉 배스(전망 욕실) 1박, 시닉 배스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구성됐다. 4월 10일부터 30일까지 토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이용 가능하다.

투숙 고객만 구매 가능한 특별 상품도 선보인다. 흰 아네모네 꽃이 새겨진 보틀로 유명한 최고급 샴페인 페리에주에 벨에포크(Perrier Jouet Belle Epoque)와 전용 샴페인 잔 2개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로 객실 내에서 인룸다이닝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다.

베이커리 숍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6주년 기념 6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수제 장미 초콜릿이 올라간 로즈 케이크로 안에는 코코넛 무스, 망고 패션후르츠 쿨리 등 6가지 재료로 다채로운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은 롯데면세점과 함께 선착순 6만명 투숙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0일부터 말일까지 서울, 제주, 부산의 롯데호텔(시그니엘·롯데호텔·L7·롯데시티호텔) 체크인 시, 객실 당 1장의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최대 2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룸 1박 숙박권(조식 2인 포함)부터 최대 100만원의 롯데면세점 결제 포인트(LDF-PAY)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도 꾸준히 사랑받은 시그니엘 서울의 6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롯데면세점과 국내 14개 체인에서 뜻을 함께한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