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리뷰] 김준호, ♥김지민과 진짜 결혼하나 "결혼식 3부 사회는 유지태" ('돌싱포맨')

by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돌싱포맨' 김준호가 유지태와 절친 케미를 뽐냈다.

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김준호가 배우 유지태, 강경헌과 찐친 케미와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본인이 직접 게스트를 초대한 사실을 전하며 "내 절친 지태야"라고 친분을 과시한다. 이어 그는 멤버들이 대학 시절 인기가 많았던 강경헌의 일화를 듣다가 '강경헌 데려다주기'를 걸고 가위바위보를 하자, 자신도 모르게 참여했다. 하지만 이내 "난 여자친구가 있는데?"라며 스스로 당황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유지태의 결혼식 2부 사회를 봐줬던 때를 회상했다. "김지민과 결혼을 하게 되면 사회를 누구에게 맡길 것이냐"는 질문에 신랑보다 멋진 사회자는 부담스럽다며 "지태를 3부 이벤트 mc로 쓰려고요"라고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김준호는 유지태가 아내와 만난지 5947일이라고 정확히 기억하자 화들짝 놀랬고, "넌 몇일됐어?"라는 질문에 "솔찬히 됐죠잉"이라며 능글스럽게 받아쳤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