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개념 시축'을 선보이며 영웅시대의 위상을 드높인 월드클래스의 가수 임영웅의 프로 축구 하프타임 공연 영상 조회 수가 300만 뷰를 돌파했다.
4월 9일 FC 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FC 서울 하프타임 공연 풀버전 (HERO & After LIKE)' 영상은 4월 25일 30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에는 지난 4월 8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프로 축구 K리그 FC 서울과 대구 FC 경기에 시축자로 나선 임영웅이 하프타임에 공연을 펼치는 아름다운 천상의 모습을 담아냈다.
압도적인 존재감과 아우라의 임영웅은 상암 월드컵 경기장이 떠나갈 듯 뜨거운 함성 속에 입장했고, 자신의 곡 'HERO'에 이어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퍼포먼스를 포인트 안무까지 완벽 소화하며 자유자재로 분위기와 눈빛을 바꾸는 팔색조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임영웅은 특히 잔디 보호를 위해 9명의 댄서들과 함께 축구화를 신고 공연에 임해 수많은 축구팬들로 하여금 찬사를 받았다.
한편 임영웅의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 영화 누적 관객수가 26일 아침 6시 현재 24.8만명을 돌파했다. 그리고 4월 브랜드평판 지수에서 가수부문 3위트로트 부문 1위를 그리고 광고 부문에는 2위를 하는등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