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청아, 연애사 고백 "남산 사랑의 자물쇠? 2개나 폐기해야" ('목하 이청아')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청아가 연애사를 고백했다.

Advertisement
20일 이청아의 유튜브 채널 '목하 이청아'에는 '플러팅 장인 FOX 이청아... 전지적 애인 시점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청아는 연인과 마치 데이트를 하는 것 같은 콘셉트로 영상을 찍었다. 한 전시회를 찾은 이청아는 입구에 마련되 작품을 감상하며 "나는 이렇게 전시관에 딱 들어갈 때부터 무드가 잡히는 거 너무 좋은 것 같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전시물을 찬찬히 둘러보던 이청아는 "사람들이 전시를 되게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그럴 필요 없다. 지금 그냥 너랑 나처럼 이렇게 편하게 보면 된다"고 말했다.

이후 체험하는 전시물을 발견한 이청아는 마치 사랑의 자물쇠처럼 실 두개를 엮어서 걸었다. 이청아는 "네가 만약 다른 사람이랑 와도 '이거, 나랑 청아랑 엮은 거다'라고 말해야 한다"면서 "남산 위에 있는 그 자물쇠? 나 거기 폐기해야 될 꺼 한 2개 있다"고 과거 연애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