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임영웅은 드디어 LA에서 머물 숙소에 도착했다. 이때 임영웅은 숙소로 들어가면서 신발을 벗으며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호텔로 숙소를 잡지 않은 이유에 대해 임영웅은 "회사분들이랑 음식도 시켜먹고 술도 먹고 운동도 같이하고 오순도순 지내고 싶었다"라고 숙소를 고른 이유를 이야기했다.
Advertisement
식사를 마친 임영웅은 "런닝화랑 운동복을 좀 사야겠다"라며 쇼핑에 나섰다. 이때 오랜만에 NO마스크로 나선 임영웅은 감격했다.
Advertisement
드디어 리허설을 위해 공연장으로 향한 임영웅은 공연을 위해 5일 전에 입국했음을 이야기하며 "완전 적응을 했다. 근데 3일 전에 왔으면 애매했을 거 같다"라고 공연 준비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첫 해외 공연이 열리는 돌비씨어터에 도착한 임영웅은 "벌써 웅장한 느낌이 든다"라며 감격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리허설이 시작됐고, 임영웅은 마치 실제 공연을 방불케하며 리허설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콘서트를 앞둔 각오에 대해 임영웅은 "미국 영웅시대 분들 빨리 만나뵙고 싶다"라고 전했다.
드디어 공연 당일 미국 각지에서 영웅시대 팬들이 모였고, 한국에서 온 팬도 있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임영웅은 "미국을 한 번도 안 와보셨던 분들이 공연을 보며 오시는 게 좋다고 하시더라. 그동안 못해보셨던 걸 해볼 수 있게 내가 다른 나라에서도 공연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팬들의 저런 반응을 볼 때마다 팬 여러분을 위해서 노력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감동이다"라며 팬들을 위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했다. 팬들앞에 깜짝 나타나려고 했지만 위치 선정 때문에 실패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콘서트 할 때면 몸무게가 5kg 정도 빠진다. 연습도 하고 식단도 하기 때문이다. 지금 74kg인데 60kg 대로 진입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임영웅은 "LA에서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오는 내내 준비하는 내내 설레였다"라고 관객들에게 인사했다.
임영웅은 "생애 처음하는 해외 공연에 걱정을 많이 했었다. 티켓 오픈하자마자 전석 매진 너무 감사하다. 사실 작년 투어를 시작할 때만해도 코로나 때문에 공연을 할 수 있을까 고민했었다. 지금은 여러분들의 얼굴을 볼 수 있게 됐다.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이런 공연장에서도 공연을 한다"라며 영웅시대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관객들을 위해 아이브의 'After LIKE'의 안무를 선보였고, 관객들은 임영웅의 아름다운 춤선에 빠져들었다.
공연 중 임영웅은 "공연 직전 살짝 수정을 했다. 짜여지지 않은 날것을 보여드릴 때 더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라며 즉흥적으로 팬들을 위해 공연을 수정했음을 알려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신나는 곡이 나오자 팬들은 열광했고 임영웅은 "정규앨범 준비를 하고 있는데 이런 신나는 곡을 많이 준비해야 할 것 같다. 무릎 운동을 열심히 하고 오셔야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narusi@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조정석♥거미, 자식농사 성공했다.."둘째 딸, 신생아인데 벌써 예뻐"(틈만나면) -
'이정후 父' 이종범, 외손자 메이저리그 보내나.."조만간 구단서 스카우트 들어올 듯"(슈돌) -
[SC이슈] 하프파이프 편성 논란·일장기 오송출에도…JTBC 올림픽 중계 시청률 17.6% 돌파 -
김준현, '팬 무시' 논란..엇갈린 목격담 "기분 더러워" vs "그런 사람 아냐" -
차태현, 조인성과 동업 후 회사 대박 났는데...♥아내 식당 사업엔 선 긋기 "절대 안 돼" -
에이핑크 오하영, 통통했던 신인시절 "중3인데 살 못뺐다고 많이 혼나"(동해물과) -
이지훈♥아야네, 19명 대가족 설 풍경 공개..5층집이 북적북적 '복이 넘쳐나' -
'이필립♥' 박현선, 셋째 임신 중 놀라운 비키니 자태..배만 볼록
스포츠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