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태계일주2' 기안84도 기겁한 음식…인도 '불 먹방' 도전 후 충격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태계일주2' 기안84가 인도인들의 '불 먹방'에 경악했다.

Advertisement
10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측은 '입 벌려 불 들어간다 기안84의 첫 파이어 빤도전!'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기안84는 인도 바라나시 시내를 돌아다니던 중 한 가게를 응시했다. 베텔잎에 설탕에 절인 과일, 페퍼민트 에센스 등 다양한 재료를 넣은 디저트를 파는 곳이었다. 빤은 구강청정을 위해 씹는 길거리 간식.

Advertisement
기안84는 "앞에 계신 아저씨가 너무 가까이 있어서 서 구취가 나면 어쩌지? 했는데 입냄새가 너무 좋더라"라고 밝혔다.

이 가게에서는 빤의 한 종류인 '파이어 빤'을 팔고 있었다. 옆에 있던 아저씨는 기안84에게 보여주게 위해 파이어 빤을 주문했고 사장님은 빤 위에 불을 붙였다. 아저씨는 불이 붙은 빤을 한입에 넣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Advertisement
강렬한 퍼포먼스에 충격도 잠시, 기안84도 파이어빤을 먹어보기로 했다. 파이어빤을 한입에 쑥 넣은 기안84는 씹는 내내 비명을 지르며 오만상을 썼다.

기안84는 파이어빤에 대해 "이 세상에 없는 맛이다. 진짜로 이 세상 음식이 아니다 이건. 음식이 아니고 차원이 다르다. 완전 다른 세상의 맛"이라 밝혔다.

Advertisement
도망치듯 가게를 빠져 나온 기안84는 "집으로 가고 싶어"라고 속마음을 밝혔다.

한편, 기안84의 MBC '태어난 김의 세계일주2'는 오는 11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