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31년차 부부' 이봉원, ♥박미선과 '각집살이'…"사회적 거리 두기 확실히" ('동상이몽2')

by
사진 제공=SBS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동상이몽2' 이봉원, 박미선의 '각집살이'가 공개된다.

Advertisement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31년 차 코미디언 부부 이봉원, 박미선의 '각집살이'가 최초 공개된다.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300회 특집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이봉원, 박미선 부부의 합류가 예고돼 관심을 모았다.

Advertisement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이봉원 홀로 등장했다. "결혼 31년 차 소상공인 이봉원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한 이봉원은 "5년 전 짬뽕집을 하게 되면서부터 저는 천안, 박 여사는 일산, 사회적 거리 두기를 확실하게 했다. 3대가 덕을 쌓아도 될까 말까 한 주말부부다"라며 밝게 웃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이봉원이 자기만의 공간에서 "또 다른 유토피아를 만드는 공간이다. 만족하고 있다"며 자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저는 호기심이 많은 사람이기 때문에 하고 싶은 건 꼭 해봐야 한다. 그게 낭만이라고 생각한다"고 한 이봉원은 식당을 운영하고 요트를 타는 등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각집살이'에 대한 흥미를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오는 19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