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57세' 김성령, 초동안 비법..."외출 안 할 때는 세안 NO...귀찮아" ('꼰대희')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김성령이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17일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는 '[밥묵자] 성덕과 성령 (feat. 김성령)'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성령은 나이를 묻는 질문에 "5학년 7반이다. 아니다. 5학년 6반으로 하자. 한 살 어려지지 않냐"고 했다. 그러자 김대희는 "그냥 3학년 6반으로 하자. 2학년 6반도 괜찮다"면서 김성령의 동안 미모를 칭찬했다. 그러면서 "비결이 뭐냐. 세안을 할 때 비법이 있는거냐"고 물었고, 김성령은 "세안 안 한다"고 했다. 김성령은 "외출 안 할 때는 세안 안 하고 머리도 안 감는다. 귀찮다"며 인간미를 뽐내며 자신만의 동안 미모 비법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김대희는 "내가 생각했던 김성령 씨랑 완전 딴판이다. 사람은 역시 직접 만나서 얘기를 해봐야 한다. 털털하시다"고 했고, 김성령은 "완전 털털하다"고 했다.

또한 김성령은 "운동 안 한다"는 김대희에게 "운동해야 한다. 나는 테니스 이틀, 자이로토닉 이틀 한다. 기구를 이용해 하는 운동이다"면서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관리 비법도 공개했다.

Advertisement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