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결혼 17년차' 신동엽, '부부 관계'는 연중무휴? '돌싱' 김새롬, "공식 입장 없으니까 무조건 쉰다!"

by
사진 출처=MBN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쉴 틈이 없다."

Advertisement
결혼 17년차 신동엽이 '부부관계 연중 무휴'의 뜨거운 금술을 자랑했다.

6월 19일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가 첫 방송됐다.

Advertisement
이날 신동엽은 "우리나라가 관계를 쉬는 부부 세계 2위라고 한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먼저 신동엽은 "다양한 이유로 관계를 쉬는 부부들이 있다"고 운을 떼자, 한채아가 "언제까지 쉬셨어요?"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Advertisement
이에 신동엽은 "저는 쉴 틈이 없다. 너무 바쁘고, 너무 피곤하다"고 너스레를 떨면서 "쉰다고 해도 내가 부탁한다"고 했다. 자막까지도 '연중 무휴'라고 떠서 웃음을 더했다.

또 신동엽은 "사실 어떻게 보면 싱글일 때가 제일 바쁘다"라며 김새롬을 바라봤는데, 돌싱 김새롬은 "저는 공식적인 입장이 없으니까 무조건 쉰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Advertisement
이가운데 섹스리스 부부들을 위한 제1회 워크숍 현장을 지켜보던 중 한채아는 신동엽에게 "각방 쓰세요?"라고 물었다. 신동엽은 "아니다. 저는 각방을 써본 적이 없다. 각방은 절대 쓰면 안된다는 주의다"라며 "육아 등 다양한 이유로 각방을 한 번 하게 되면 다시 합방을 하는 것이 어렵다"고 주장했다.

한편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부부 관계 솔루션'을 제안하며 공감을 유발하는 신개념 토크쇼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MBN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