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마동석, 회전 침대 위 잔뜩 성난 어깨 "야, 이거 꺼"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마동석이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3'(이상용 감독, 빅펀치픽쳐스·홍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마동석은 26일 개인 계정을 통해 "야, 이거 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범죄도시3'에서 많은 관객에게 웃음 킬포를 던진 장면 중 하나. 원형 침대 위에서 김양호(전석호)를 취재하던 중 버튼 오작동으로 회전하는 마석도(마동석) 형사가 떠오른다.

Advertisement
마동석은 촬영 비하인드로 다시 한번 침대 위에 누워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잔뜩 성난 어깨 때문에 머리를 대지 못한 설움(?)을 개그로 풀어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와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등이 출연했고 '범죄도시2'에 이어 이상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26일 기준 누적 관객수 973만2272명을 동원한 '범죄도시3'는 이번주 1000만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Advertisement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