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넷마블의 첫 웹툰 IP 활용한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6일 전 세계 동시 출시

by

넷마블은 신작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전 세계(중국, 베트남 등 일부 지역 제외)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우고 있다.

출시 버전에는 원작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모험 모드 외에도 점령전, 모의 전투실, 아레나, 시련 구역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며, 총 69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전투는 캐릭터의 속성, 스킬, 배치 등을 고려한 전략적 플레이가 재미 요소라고 넷마블은 전했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11만9000원 상당의 패키지 상품,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 캐릭터 소환 티켓 10장을 증정한다. 아울러 출시를 기념해 14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소환 티켓 62개, SSR 영혼석 120개 등을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