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가 1, 2, 3차 방송에 이어 지난 29일 올해 마지막 방송으로 진행된 GS SHOP 홈쇼핑 4차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을 달성하며 완판 흥행을 이어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는 일명 5분 완판템으로 불리며 홈쇼핑 최대 매출 성과를 기록한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의 뒤를 이어 티르티르가 새롭게 선보인 버블 히어로 아이템이다. 본 제품은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12시간 롱래스팅 선케어 효과가 지속되며, 열 자극 감소에 도움을 주는 쿨링 진정 효과까지 선사해 무더운 여름 필수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들이 '눈시림이 없고 흡수도 빨라서 선크림 바르기 싫어하는 남편도 좋아한다', '화장 마무리 단계에 쓰는데 밀리지도 않고 선크림 써본 것 중 최고다. 선크림의 혁명이다'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방송은 올해 홈쇼핑에서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최다 구성 찬스 및 마지막 방송으로 더욱 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홈쇼핑 전회 매진 기록은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를 사용 후, 만족도가 높은 고객분들의 후기들과 함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신 덕분이다. 특히 연일 지속되는 불볕더위와 최고 수준의 자외선 수치에 선 케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급증하면서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선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믿고 쓸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는 티르티르 홍대 쇼룸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