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반항 한번 해봐?" 문세윤, 제작진에 '버럭'…반항심 표출 ('1박 2일')

by
사진 제공=KBS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1박 2일' 문세윤이 제작진을 향해 반항심을 표출한다.

Advertisement
6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2박 3일 전국 일주' 특집에서는 멤버들이 기차를 타고 떠나는 두 번째 전국 일주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주 여섯 멤버는 강원도부터 경상도까지 여행을 훈훈하게 끝마쳤다. 이번 주 방송에서 이들은 다음 여행지로 떠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Advertisement
다음 도시가 적혀있는 미션지를 찾은 여섯 남자는 수상한 기차 출발 시각뿐만 아니라 인원수보다 많은 티켓 장수에 어떻게 된 영문인지 모른다는 표정을 짓는다. 이후 제작진에게 여행지로 출발하는 방법을 들은 멤버들은 사색이 된다. 도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발생한 건지 모두의 궁금증이 치솟는다.

게다가 여섯 멤버는 당장 자야 할 곳을 찾아야 하는 상황까지 닥친다. 숙소를 구하기엔 적은 용돈을 가진 김종민이 멤버들에게 '이것'을 하자는 기절초풍한 방법을 제안한다. 이때 문세윤이 제작진을 향해 "반항 한번 해봐?"라고 버럭 한다는데.

Advertisement
자유로운 여행이지만 정작 자유 지수는 0%인 상황. 멤버들은 이번 여행의 취지대로 프리한 여행을 되찾을 수 있을지 이들의 결말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1박 2일 시즌4'는 오는 6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Advertisement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