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외식인, 제6회 프랜차이즈 일잘러의 모임 개최

by

외식인이 '제6회 프랜차이즈 일잘러 모임(프일모)'을 8월 24일 삼성역 대화빌딩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랜차이즈 일잘러 모임 글로벌 진출을 꿈꾸는 프랜차이즈 종사자를 위한 지식 공유 자리다. K-프랜차이즈의 해외 진출에 대한 폭넓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한국 문화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는 데에 기여할 K-슈퍼바이저 노하우도 공유한다. 제6회 프일모의 참가 신청은 외식인의 공식 홈페이지나 FC다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할 수 있다.

외식인 관계자는 "K-팝, K-드라마, K-푸드를 이은 K-프랜차이즈의 글로벌 성공을 기대한다"며 "프랜차이즈 업계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해외 진출에 대한 노하우를 함께 모아갈 중요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참가자들이 K-슈퍼바이저로서 해외 시장에서 빛나는 미래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외식인은 가맹관리 솔루션 앱 FC다움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핵심적인 가맹점 품질(QSC) 점검 기능을 중심으로 가맹점 계약 관리, 커뮤니케이션, 요청사항 관리, 전자계약 기능 등 본사 및 가맹점을 직접 관리하는 슈퍼바이저의 업무 효율성 확대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