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재석 "나도 L사·G사·B사 명품 산다..명품숍도 다녀"(뜬뜬)[종합]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유재석이 명품과 관련한 소비를 언급했다.

Advertisement
22일 유튜브 '뜬뜬' 채널에는 "230802 mini핑계고 : 유재석, 권진아 @뜬뜬편집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서 유재석은 권진아에게 "가장 최근 한 소비는 뭐냐"라고 물었고, 권진아는 "티셔츠랑 바지를 샀다"라며 "그때 그 명품 재킷 멋있으셨다"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Advertisement
유재석은 "진아랑 사무실에서 잠깐 봤을 때 루이비통을 제가 입고 있었다"라고 말했고, 권진아는 "진짜 깜짝 놀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재킷 하나 있어요"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권진아는 "부내가 났다"라고 명품 재킷을 입은 유재석을 목격담을 전했다.

Advertisement
유재석은 "진아가 날 보고 놀라더라. '이런 것도 입으세요'라고 해서 '어 진아야 있어'라고 했다. 나도 그런 게 있다. 선물 받은 것도 있지만 제가 가끔 마음에 드는 건 사기도 한다. 나도 그런 거 많이 있다. 저 구찌도 있고 발렌시아가도 있다. 루이비통도 있다. 저도 명품숍 가끔 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권진아는 "방송에서도 입은 걸 한 번 보여주세요"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