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6기 상철, '나솔' 라방 미리 스포? 머리 자르고 확 달라진 비주얼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비주얼 대변신을 했다.

Advertisement
한 헤어디자이너는 22일 "요즘 최고로 HOT한! 분들과 함께 했습니다!^^ 사진으로만 스포해드릴게요! 헤어 변신했답니다!!^^ 16기 방송이 끝나는 2주 뒤에 상철님 영호님 변신 모습 올릴게요!!^^ 세 분 다 너무 젠틀하시고 친절하셨답니다! 영수님은 연예인 포스가 ㅎㅎ 앞으로 남은 '나는 솔로' 16기 2회 많은 시청과 기대 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헤어스타일을 바꾼 영철과 영수, 상철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상철은 길었던 머리를 깔끔하게 잘라 달라진 이미지를 뽐내 눈길을 모은다. 세 사람이 '나는 솔로' 16기 종영 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달라진 모습으로 시청자 앞에 나타날지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한편. SBS PLUS, ENA '나는 솔로' 16기는 엄청난 화제성과 인기로 11회라는 역대 최장 편성을 결정했다. '나는 솔로' 16기 방송은 다음달 초 종영할 예정이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