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아이들병원, 환아들 정서 안정 위한 '마음심(心)터' 도서관 개관

by

소아청소년 전문병원 우리아이들의료재단 우리아이들병원(이사장 정성관, 병원장 백정현)은 지난 20일 현대해상화재보험(주)이 후원하고 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 (사)아르콘이 참여한 사회공헌사업으로 병원 내 환자 등 내원객 모두를 위한 도서관 마음심(心)터 개관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우리아이들병원 현대해상 도서관 마음심터는 총면적 10평으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방하며 마음심터 이용자들은 비치된 1000종의 도서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휴게시설 등도 갖춰져 있어 병원을 이용하는 사람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정성관 이사장은 "아이들을 위한 도서관 마음심(心터)가 개관하기까지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현대해상과 아르콘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환아들에게 위안을 주는 장소를 넘어 아이들과 보호자의 정서적 안정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백정현 병원장도 "마음심(心)터가 아파서 병원을 찾는 아이들에게 웃음을 찾아주고 마음 놓고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