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도류' 전미르 시구! 롯데, 다음달 5일 '루키데이'…LG전서 팬인사

by
2024 KBO 신인 드래프트가 14일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롯데에 1라운드 지명된 경북고 전미르가 소감을 말하고 있다. 박재만 기자pjm@sportschosun.com/2023.09.14/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차기 시즌 신인 선수들을 팬들 앞에 선보이는 시간을 갖는다.

Advertisement
롯데는 오는 10월 5일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서 루키데이 행사를 치른다.

2024 롯데자이언츠 신인선수가 팬들에게 첫 인사를 하는 시간이다. 어린 신인들에게 롯데팬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안겨주고자 마련된다.

Advertisement
신인선수 11명은 롯데 지명 후 처음 사직야구장을 찾아 경기 전 꿈을 응원하는 드림유니폼을 착용하고 그라운드에서 인사를 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시구는 1라운드 전체 3번으로 롯데에 지명된 투수 겸 타자 전미르가 맡는다. 경기 중에는 루키와 함께 하는 응원 타임, 5회말 종료 후 응원단상 위 팬들 앞에서 진행되는 그리팅 타임 등을 통해 풍성한 행사를 치를 예정이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롯데 자이언츠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