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순천향대 구미병원 '임산부 직원 배려 캠페인' 진행

by

순천향대학교 부속 구미병원은 10일 본관 지하1층에서 제18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 직원 배려 캠페인'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정일권 병원장을 비롯해 김진현 사무처장, 김영실 간호부장 등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 근로자가 안심하고 임신과 출산, 육아에 전념할 수 있는 조직문화와 행복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정일권 병원장의 따뜻한 격려와 함께 비타민과 아기용품 등이 들어 있는 임신 축하 꾸러미 선물 박스를 지급하고 ▲임산부 관련 퀴즈 풀기 ▲응원메시지 전달식 ▲배우자 임신 축하받기 ▲자체 제작한 임산부 배려 배지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아울러 임산부 배려 5행시 사전 공모를 통해 25명을 추첨해 소정에 선물을 증정했으며, 원내 게시판을 통해 공유하는 등 전 교직원들이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정일권 병원장은 "임신과 출산에 대한 우리 모두의 긍정적인 인식과 임산부에 대한 따뜻한 배려가 필요하다"며, "임산부 교직원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출산과 보육 환경조성, 존중받고 공감할 수 있는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