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최지우, '아는 형님' 첫 출격…강호동과 12년만 재회

by
최지우. 스포츠조선DB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최지우, 피오, 하다인이 형님들과의 친분과 근황을 공개한다.

Advertisement
오는 2일 진행되는 '아는 형님' 녹화에 스릴러 영화 '뉴노멀' 출연진 최지우, 피오, 하다인이 출연한다.

특히 최지우가 '아는 형님'에 처음 출연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타 예능 프로그램 여배우 편에서 강호동, 이수근과 호흡을 맞춘 후 무려 12년 만에 다시 재회한 이들의 케미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Advertisement
지난 9월 해병대에서 전역한 피오도 3년 만에 형님들과 다시 만난다. 피오는 매 출연마다 다양한 끼와 예능 대세다운 입담으로 레전드 회차를 만들어 낸 바 있다. 오랜만에 '아는 형님'을 찾은 피오의 활약상과 '호동이 동생' 피오와 강호동의 재회도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여기에 장편 주연작으로 데뷔를 앞둔 하다인 또한 '아는 형님'을 통해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나서 관심을 끈다.

Advertisement
최지우, 피오, 하다인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 녹화는 11월 2일에 진행되며, 11월 중 방송 예정이다.

최지우, 피오, 하다인. 사진 제공=YG엔터테인먼트, JTBC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