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목 조르는 느낌" 손민수♥임라라, 신혼인데 눈물로 갈등 고백 ('금쪽상담소')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엔조이커플' 임라라 손민수가 오은영 박사에게 고민을 털어 놓는다.

21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의 방송 말미에는 손민수 임라라 부부가 출연하는 다음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임라라는 "다른 커플은 뭐 때문에 싸우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민수랑 스타일이 완전 다르다"고 갈등을 고백했다. 손민수 역시 "싸울만한 요소도 천가지가 되는구나를 이번에 깨달았다"고 털어놨다.

이후 두 사람은 '~해줄수 있어' 화법으로 서로에게 하지 말았으면 하는 행동을 부탁하는 대화를 나눴고, 이를 지켜보던 오은영 박사는 심각한 표정을 지었다.

그리고 이어진 화면에서 임라라는 "(손민수가) 가끔 이유없이 혼자 동굴로 들어가고 싶을때가 있다고 한다. 불쌍하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손민수 또한 "약간 제 목을 조르는 느낌이 들었다. '나 그럼 안될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눈물로 고민을 털어놨고, 임라라는 "제가 아무리 10년 동안 노력해도 이건 해결이 안되더라"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임라라와 손민수는 10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5월 결혼식을 올렸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