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리뷰] 태연, 역대급 외모 망언 "나 안예뻐, 물고기상"('뱀집')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외모 망언이 화제다.

Advertisement
5일 유튜브 채널 '뱀집'을 통해 'To. 태연 '누나 예쁜 거 알죠?'(당연하지!) 뱀뱀 팬심 폭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뱀뱀은 "누나 예쁜 거 알죠? 자기 예쁜 거 알잖아요"라고 팬심을 드러냈고, 태연은 "아니다. 나는 진짜 물고기 같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뱀뱀은 태연에 대한 팬심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MBTI 성향이 ENTJ인 뱀뱀은 INFJ라는 태연이 'T' 성향을 싫어할까봐 걱정했다. 하지만 태연이 "나 너 좋아한다"고 말하자 뱀뱀은 "플러팅으로 받아들여지지는 않지만 이말 자체가 날 죽인다"라며 기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또 연예계 대표 집순이로 외출을 잘 하지 않는다는 태연의 말에는 "필요한 거 있으면 제가 심부름 해드리겠다"고 말해 태연을 폭소케 했다.

Advertisement
뱀뱀은 "누나 덕분에 데뷔도 하게 됐다. 팬이기도 하지만 가수가 됐으니 누나한테 안 지고 싶더라. 음악도 실력도 인기도 누나랑 경쟁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었다. 끝까지 인기를 유지하는 게 진짜 대단한 사람 같다"고 칭찬했다.

이날은 태연의 이상형도 공개됐다. 태연은 "어릴 때는 아무래도 외적인 걸 많이 생각했는데 이제는 진짜 그런 건 상관없다. 대화가 잘 통하고 배울 점이 있는 사람이라면 나는 최선을 다할 것 같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