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에이티즈, 월드투어 日 공연 추가…글로벌 열기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월드투어로 일본을 달군다.

Advertisement
에이티즈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재팬('TOWARDS THE LIGHT:WILL TO POWER' IN JAPAN)'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날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2월 3일과 4일 양일간 일본 대형 공연장 중 하나로 손꼽히는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Advertisement
에이티즈는 내년 1월 27일과 2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의 스타트를 알린 가운데, 서울에 이어 일본 공연 소식을 잇달아 전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에이티즈는 지난 5월 개최한 2023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앵커 인 재팬('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ANCHOR IN JAPAN)' 이후 약 9개월 만에 일본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는 바. 이에 소식을 접한 일본 현지 팬들은 벌써부터 기대감을 드러내며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앞서 에이티즈는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 니혼TV '덩크 쇼케이스 인 쿄세라 돔 오사카(D.U.N.K. Showcase in KYOCERA DOME OSAKA)'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 가운데 에이티즈는 약 4년 만에 발매한 정규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와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자체 최고 신기록을 세웠다. 이에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커리어 하이 행진을 펼치고 있는 이들의 글로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