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기성용♥' 한혜진, 英 손흥민→佛 이강인 만남 "딸 시온이 '父 황금인맥' 의심"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한혜진이 가족 여행 중에 영국에서 손흥민을, 프랑스에서 이강인을 만나며 남편의 황금 인맥을 자랑했다.

22일 한혜진은 "영국 빅벤에서 사진찍고 유로 스타 타고 프랑스로 이동해 샹제리제 거리 구경하고 에펠탑 앞에서 강인이 삼촌 만나 맛있는 식사"라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영국에서 손흥민을 만나고 관광까지 끝낸 한혜진 기성용 부부는 프랑스로 이동해 PSG 소속 이강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혜진은 "유명한 삼촌들 만난 우리 시온이, 아빠랑 삼촌들이랑 진짜 친하냐고 거듭 확인"이라고 적으며 아빠보다 유명한 삼촌들을 만난 딸의 귀여운 반응을 전했다.

앞서 20일 한혜진은 런던 가족여행을 공개했다. "남편이랑 둘 다 J가 아니라서 큰 계획없이 oxford street 걸어다니고 Hamleys 가서 시온이만 계탄 첫 날 일정"이라며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한혜진은 "그리고 맛있는 거 사주신 흥민삼촌 감사합니다. 시온이 정말 좋겠다"라며 손흥민과 만나 식사를 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식사 후 손흥민과 한혜진, 기성용 부부와 딸은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인증 사진도 찍었다.

한편 한혜진은 지난 2013년 8세 연하 축구선수 기성용과 결혼했으며 2015년 딸을 얻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