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유는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면서 이종석에 대해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종석 역시 아이유에 "의지가 되기도 하고 동생이지만 가끔 누나 같기도, 어른 같기도 하지만 또 지켜주고 싶은 멋진 친구. 지금은 저를 더 나은 사람이고 싶게 한다"라며 서로에 대한 믿음을 고백했다.
Advertisement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한 임지연과 이도현은 열애를 인정한 후 당당한 공개 열애를 즐기고 있다. 두 사람은 '더 글로리' 1호 커플이자 5살차 연상연하 커플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에 최근 유정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처음 열애설이 났을 때는 정말 밥만 몇 번 먹던 사이었다"면서 "맞다고 하기도 아니라고 하기도. 빨리 고백을 해줘야 하는데~"라며 자신도 마음에 있었음을 전했다.
두 사람은 열애 시작 후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던 것으로 밝혀졌다. 비슷한 장소를 배경으로 촬영된 사진을 게재하고, 커플링을 착용하는 것은 물론 서로의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은 "너무 연애하는 거 티 내는 거 아니냐"며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박위가 운영하는 채널 '위라클'을 통해 열애 사실을 고백하기도했다.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된 우리 둘의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두 사람은 제목 그대로 교회에서의 첫 만남 이후 서로에게 이끌려 사귀게 됐다는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송중기는 올해 1월 1세 연상의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와 재혼과 임신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이혼한지 4년만. 송중기는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임신을 알리며 혼인신고 역시 마쳤다고 했다.
2021년 지인 소개로 만나 2년 열애 끝에 결혼한 두 사람은 올해 6월 케이티의 고향인 이탈리아 로마에서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결혼 7개월 만에 2세 소식을 알려 많은 축복을 받았다. 임신 중에도 MBC 금토드라마 '연인'을 성공적으로 끝낸 이다인에 이어 이승기는 JBTC '싱어게인3'의 MC로 활약하고 있다.
당시 양측 소속사 관계자는 "엄현경과 차서원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다"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져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으며,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하게 됐다"고 전했다.
올해 10월 엄현경 소속사 여진엔터테인먼트는 16일 스포츠조선에 "엄현경이 최근 득남했다"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9살 나이차이로 결혼을 전제로 예쁜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장원석 대표 또한 영화계 '미다스의 손'으로 유명세를 얻은 제작자다. 지난해 '범죄도시2'(이상용 감독)를 통해 1000만 관객을 동원했고 그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박소진은 지난 10월 6일 3살 연상 배우 이동하와의 결혼을 발표하면서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삶을 살아내기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다. 또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라고 밝혔다.
KBS2 '세컨하우스 시즌2'에 출연한 두 사람은 방송에서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함께 있는 볼링 모임에서 만나 연인이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내년 5월 26일 결혼식을 올린다 전했으며 TV조선 '조선의 사랑꾼2'를 통해 결혼 과정을 공개한다고 예고했다.
shyun@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제니·이민정 이어 장윤정도, '생일초=흡연 논란' 퍼포먼스 동참 "서글픈 생일 30년" -
뉴진스 민지, 팀 복귀 안 하나?…한국 떠났다는 목격담 터졌다[SC이슈] -
“제가 결혼 허락?”..홍진경, 故 최진실 딸 결혼에 어리둥절 “무슨 자격으로?” -
"충주맨 개XX"..목격자 "김선태에 시기·질투·뒷담화 심각 수준"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얼굴에 붕대 칭칭 육준서, 코수술 받았다 "부러진 코 재건술" -
'故최진실 딸' 최준희, 23세인데…11세 연상 회사원과 결혼[SC이슈] -
육준서 "코 수술 숙제 완료"…조각상 같던 코, 어떻게 변했나[SC이슈]
스포츠 많이본뉴스
- 1.“한국의 미녀 군단, 비주얼 미쳤다!”, “예쁘고 강하다”...도대체 얼마나 이쁘길래, 일본 역대급 난리법석
- 2.[공식입장]"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나왔다…JTBC '일장기 그래픽' 충격적 방송 사고 사과
- 3.'현폼 국대 원탑입니다' 오현규, 튀르키예 진출 후 2경기 연속골 쾅→"20년만에 진기록"…팬들 "Oh! Oh!" 연호
- 4.원투펀치의 충격적 부상 이탈...류지현호, 차-포 다 떼고 어떻게 일본, 대만 이기나
- 5."근성 좋네" 153㎞ 강속구 대신 방망이 택했다! '오지환 껌딱지' 막내, 가슴에 와닿은 선배의 진심 [SC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