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시영 아뜰리에 프라이빗 아트 투어 패키지는 한진관광의 럭셔리 여행 브랜드 칼팍(KALPAK)과 협업해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조선 팰리스)과 웨스틴 조선 서울의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며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김시영 아뜰리에'를 방문해 갤러리 투어 및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컨텐츠로 구성된 상품이다.
Advertisement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새롭게 런칭하는 프라이빗 아트 투어를 통해 단순한 숙박경험이 아닌 조선호텔만의 품격 있는 큐레이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Advertisement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김시영 아뜰리에' 투어는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운영되며 최소 2인부터 최대 4인까지의 프라이빗 투어로 진행되며 외국인일 경우에는 영어 가이드도 함께 한다.
Advertisement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2023년 팬데믹을 기점으로 호텔을 방문하는 외국인 투숙객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단순히 한국을 여행하는 것이 아닌 한국의 음식, 아트 등 콘텐츠 자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프라이빗 투어 상품을 기획했다"며 "조선호텔앤리조트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색적인 스토리텔링이 담긴 콘텐츠 기획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치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