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JYP' 박진영, 5살·4살 딸 공개…딸바보 모습에 '아빠 미소' 가득

by
사진 출처=박진영 개인 계정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남다른 끼'의 비-김태희 딸과 걸그룹 만들만하네요!

Advertisement
박진영은 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연말에 너무 못 놀아줘서. 놓쳐버린 아빠와 딸의 시간 만들기(Making up the missed daddy-daughters time)"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올렸다.

영상 속 박진영은 두 딸과 함께 그네를 타며 망중한을 즐기는 모습. 또 딸들이 나란히 책상에 앉아 있는 동안 자신도 무언가 작업을 하는 사진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사진 출처=박진영 개인 계정
사진속 박진영의 두 딸은 길쭉길쭉 아빠를 닮은 듯한 팔다리로 남다른 비율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박진영은 MBC 예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지훈이 딸도 끼가 보통이 아니다"라며 "(자신의 자녀와 비·김태희 자녀를 합쳐서) 여자 아이만 넷이에요. 잘 키워서 4인조 걸그룹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에 MC 김국진은 "그러면 지금은 각자 집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고 있는 거냐"는 말로 웃음을 더했다.

한편 박진영은 지난 2013년 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지난해 11월 싱글 '체인지드 맨(Changed Man)'을 발매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박진영 개인 계정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