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이 새해를 맞아 섬진강기차마을의 증기기관차와 레일바이크 묶음 이용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굼 이용요금 할인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10일 코레일관광개발에 따르면 전남 곡성군 소재 섬진강기차마을은 '기차'를 주제로 한 테마파크다. 국내 유일의 관광용 '증기기관차'를 운행하고 있다. 기차마을 내에 공원을 순환하는 '기차마을 레일바이크'가 있고, 근처 가정역에서는 '섬진강레일바이크'를 운영중이다.
할인 혜택은 네이버 쇼핑이나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경우 받을 수 있다. 2인 기준 증기기관차+기차마을 레일바이크는 2만 원(할인율 약 30%)에, 증기기관차+섬진강레일바이크는 2만 2000원(할인율 약 42%)에 구매가 가능하다.
증기기관차는 섬진강기차마을과 가정역을 왕복 운행한다. 기차마을 레일바이크는 섬진강기차마을 공원을 한 바퀴 순환하며, 섬진강레일바이크는 가정역과 봉조 반환점을 왕복한다.
김시섭 코레일관광개발 대표는 "새해를 맞아 가족 단위 관광객 등을 위한 할인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복고풍 증기기관차와 섬진강을 품고 달리는 레일바이크를 타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